자유게시판

큐피드는 쳐 보도록

2010-11-02 19:02:04 조회 334
사진 007.jpg

가격은 제시염 'ㅅ'

 

유리 카드였으면... 오늘밤 이런것도 저런것도 했을껀데....

첨부 이미지

사진 007.jpg

댓글 (7)

2010-11-02

덕후들이 떙길만하게만들어놧네
저거모을려고 씨디몇장사는새끼도있을거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ㅇ승2010-11-02
이거 보니깐 뒤에 싸인도 되어있구나.... 방금 알았음 ;;;
레알ㅇ승2010-11-02
레알 있던데?!
2010-11-02
야이 유리를 모욕하지마ㅠㅠ
유리ㅇ승2010-11-02

야이 난 밤마다 이민정이랑 함께 유리를 이런것도 저런것도 하거든?!
너도 2800원 준비해두도록

2010-11-02
싸인있으니까 더 +
2010-11-02
프린트된_사인
제목
핡은 받았다고 하는데 (1)
핡은 받았다고 하는데 (1)
··
와....피에로의 눈물 돋네.. (5)
와....피에로의 눈물 돋네.. (5)
··
저기 얘들아 신세계라는 말은 이럴때 써야될꺼같다 (3)
저기 얘들아 신세계라는 말은 이럴때 써야될꺼같다 (3)
··
와..오르바나 에어 신세계다.... (3)
와..오르바나 에어 신세계다.... (3)
··
짐승동 저거 아사히 맥주 얼마야?? (1)
짐승동 저거 아사히 맥주 얼마야?? (1)
··
이제훈련소에서 전화못함 (2)
이제훈련소에서 전화못함 (2)
··
아 이런....
아 이런....
··
몸상태도별론데 식고자야겠다
몸상태도별론데 식고자야겠다
··
ㅆ.....쓔ㅣ발;; 카드 가격은ㅆ.....쓔ㅣ발;; 카드 가격은 (1)
ㅆ.....쓔ㅣ발;; 카드 가격은ㅆ.....쓔ㅣ발;; 카드 가격은 (1)
··
장문복돋네.... (1)
장문복돋네.... (1)
··
오늘 임요환 vs 이윤열이냐?! (3)
오늘 임요환 vs 이윤열이냐?! (3)
··
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1)
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십덕에는 없겠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1)
··
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 (2)
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나 그냥 지금부터 술장사나 할까? (2)
··
큐피드는 쳐 보도록큐피드는 쳐 보도록 (7)
큐피드는 쳐 보도록큐피드는 쳐 보도록 (7)
··
참 짐동슴ㅇㅇ참 짐동슴ㅇㅇ (2)
참 짐동슴ㅇㅇ참 짐동슴ㅇㅇ (2)
··
오랜만에 전병먹으니까 맛잇다 (2)
오랜만에 전병먹으니까 맛잇다 (2)
··
좆춥냉 (2)
좆춥냉 (2)
··
엠피가 얼만데 이렇게 질러대. (1)
엠피가 얼만데 이렇게 질러대. (1)
··
정덕이냐?
정덕이냐?
··
난 퇴덕 (1)
난 퇴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