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뒤로 몸 뒤로 거꾸라뜨리고 가만히 있으면
둥둥떠서
좀 막 아주 성난물결 아니면
발 쥐나도 배형하듯 둥둥떠서 풀릴때까지 기다린뒤 천천히 물장구쳐서 나오는데..
바다에선 걍 가만히 있어도 뜨지않냐?ㅇㅇ?
난 안뜸.
어렸을때 물에 빠져 죽을뻔한 적이 있어서
그이후로 가슴이상 되는 곳엔
튜브나 구명조끼 없이는 절대 안들어감..
난 좀 또라인가바
나도 어릴때 계곡 물뿔었을때 물쌀에 떠내려갈뻔했거든?
초등학교 1,2학년때.
근데 그때도 시발. 깊은물타령해댓고.
떠내려갈뻔하거나 그래도 깊은물 거센물 무서워하질 않음 ㅇㅇ
졸라 겁없네
근데 외가에서 본 물에 비교하면
육지물은 다 만만해보이는게 사실이기도 했당 ㅋㅋㅋㅋ
아냐 뜨긴떠 나도 수영못하는데 뜨는건 할수있음 바다에서는..
수영장에서는 안해봐서 몰름
ㅇㅇ 수영장에서 못뜬다는 사람들은 이해할수있는데
바다에선 걍 차분히 가만히 있으면 둥둥 뜨지? 그치?ㅇㅇ
댓글 (6)
난 안뜸.
어렸을때 물에 빠져 죽을뻔한 적이 있어서
그이후로 가슴이상 되는 곳엔
튜브나 구명조끼 없이는 절대 안들어감..
난 좀 또라인가바
나도 어릴때 계곡 물뿔었을때 물쌀에 떠내려갈뻔했거든?
초등학교 1,2학년때.
근데 그때도 시발. 깊은물타령해댓고.
떠내려갈뻔하거나 그래도 깊은물 거센물 무서워하질 않음 ㅇㅇ
졸라 겁없네
근데 외가에서 본 물에 비교하면
육지물은 다 만만해보이는게 사실이기도 했당 ㅋㅋㅋㅋ
아냐 뜨긴떠 나도 수영못하는데 뜨는건 할수있음 바다에서는..
수영장에서는 안해봐서 몰름
ㅇㅇ 수영장에서 못뜬다는 사람들은 이해할수있는데
바다에선 걍 차분히 가만히 있으면 둥둥 뜨지? 그치?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