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뒤로 몸 뒤로 거꾸라뜨리고 가만히 있으면

둥둥떠서


좀 막 아주 성난물결 아니면

발 쥐나도 배형하듯 둥둥떠서 풀릴때까지 기다린뒤 천천히 물장구쳐서 나오는데..


바다에선 걍 가만히 있어도 뜨지않냐?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