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그래도 극복이 가능하거든


변수가 없자나


그냥 침착하기만 하면되니깐 


조류가 좀 위험하긴 하지만..


근데 진짜 무서운건 뭐냐면


물고기새끼들임.....


좆만한새끼들 몰려다니는거보면 소름이 확 돋고


게다가 우리나라는 없겠지만


미친 시발 사람보다 2~3배 큰 물고기들도 다니는데


강사말로는 안전하다고 하는데 그새끼들이 무슨짓을 할지 시발 어케 암?


나폴레옹피쉬 이새끼는 아직도 이름도 안까먹어지네..


그리고 산호도 무서움...산호안에서 뭐 시발 확 티어나오면 어케하냐 존나 시발 섬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