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새끼들 존나 많네 십색히들
인정머리도 없는색히들
없는것도 서러울텐데 시발 니네까지 왜케 놀리냐
나한테 병신이라고 하면 욕이지만 기분은 안나쁠수도 있는데
진짜 장애인한테 병신이라고 하면 같은 욕이어도 진짜 아예 멘탈이 붕괴되는건데
너네 시발 그렇게 사람 막 대하는거 아니다
감싸줄줄알아야지
달구 화이팅!! ^^
나쁜새끼들 존나 많네 십색히들
인정머리도 없는색히들
없는것도 서러울텐데 시발 니네까지 왜케 놀리냐
나한테 병신이라고 하면 욕이지만 기분은 안나쁠수도 있는데
진짜 장애인한테 병신이라고 하면 같은 욕이어도 진짜 아예 멘탈이 붕괴되는건데
너네 시발 그렇게 사람 막 대하는거 아니다
감싸줄줄알아야지
달구 화이팅!! ^^
댓글 (3)
이드립은식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