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물 보면

그게 호수건 강이건

물뿔어난 졸라 위험한 계곡이건


바다에 비하면 만만함 ㅇㅇ


난 어릴때도 좀 겁이 없었어서 그런지..


바닷물도 속 다 보인다고 첨벙첨벙 들어가댔고



산도 바위산 올라간다고 만날 지랄떨구.


위험하다고 하지말란건 다 하고 다님. 










근데 하는일은 만날 사무실에나 앉아있고...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