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물 보면
그게 호수건 강이건
물뿔어난 졸라 위험한 계곡이건
바다에 비하면 만만함 ㅇㅇ
난 어릴때도 좀 겁이 없었어서 그런지..
바닷물도 속 다 보인다고 첨벙첨벙 들어가댔고
산도 바위산 올라간다고 만날 지랄떨구.
위험하다고 하지말란건 다 하고 다님.
근데 하는일은 만날 사무실에나 앉아있고...
어휴..................
육지물 보면
그게 호수건 강이건
물뿔어난 졸라 위험한 계곡이건
바다에 비하면 만만함 ㅇㅇ
난 어릴때도 좀 겁이 없었어서 그런지..
바닷물도 속 다 보인다고 첨벙첨벙 들어가댔고
산도 바위산 올라간다고 만날 지랄떨구.
위험하다고 하지말란건 다 하고 다님.
근데 하는일은 만날 사무실에나 앉아있고...
어휴..................
댓글 (7)
라이프가드 자격증 따보셈
너 이... 졸...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튜브 있어야해!
정확히는 스티로폼더미든 뭐든
잡을만한 둥둥뜨는거. ㅇㅇ
해녀들도 바다들어갈때 몸 지지할건 갖고 들어간다 머
수영만 믿고 들어가는사람은 ㅇ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