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건 진짜 맘먹은대로 안되더라
애들이랑 이집트에서 스킨스쿠버.. 그거 같이 배우는데
물속에서 훈련하는거중에
산소피스 그거 뺐다가 다시 무는거 있는데
진짜 빼는 순간 패닉옴...
수영은 안되고 그냥 물위에 떠있는거만 할수있겠더라고....
바다가 시발 한번에 쭉 깊어지는데
거기 위에 떠서 스노쿨링으로 헤엄치는데
계속 존나 심장이 쿵쾅거렸음
바닥이 안닿는정도가 아니라 안보일정도의 깊이라서
근데 이건 진짜 맘먹은대로 안되더라
애들이랑 이집트에서 스킨스쿠버.. 그거 같이 배우는데
물속에서 훈련하는거중에
산소피스 그거 뺐다가 다시 무는거 있는데
진짜 빼는 순간 패닉옴...
수영은 안되고 그냥 물위에 떠있는거만 할수있겠더라고....
바다가 시발 한번에 쭉 깊어지는데
거기 위에 떠서 스노쿨링으로 헤엄치는데
계속 존나 심장이 쿵쾅거렸음
바닥이 안닿는정도가 아니라 안보일정도의 깊이라서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깊이가 5m 이상이 되면 ㅋㅋㅋ
솔까 다른위험이 너무 많아지지 ㅋㅋㅋ
그땐 온몸 다 감싸는 수영복입히지 않음?
수영복이 아니고 웻수트라고 잠수복이지..
근데 스노쿨링할때는 그냥하지
내가 아무리 물불무서운것없는 개또라이지만
5m 넘는곳은 안감. ㅇㅇ
깊은물 가면서 맨살 내보이고 가는건 진짜 자살행위 ㅇㅇ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