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건 진짜 맘먹은대로 안되더라


애들이랑 이집트에서 스킨스쿠버.. 그거 같이 배우는데


물속에서 훈련하는거중에


산소피스 그거 뺐다가 다시 무는거 있는데


진짜 빼는 순간 패닉옴...


수영은 안되고 그냥 물위에 떠있는거만 할수있겠더라고....


바다가 시발 한번에 쭉 깊어지는데


거기 위에 떠서 스노쿨링으로 헤엄치는데


계속 존나 심장이 쿵쾅거렸음


바닥이 안닿는정도가 아니라 안보일정도의 깊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