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싶다 이거
이뻐보여
근데 3만원이네
http://jrin6981.img12.kr/iface_optimus_lte2.jpg" style="font-family: 굴림; line-height: normal; text-align: -webkit-center;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 />
갖고싶다 이거
이뻐보여
근데 3만원이네
http://jrin6981.img12.kr/iface_optimus_lte2.jpg" style="font-family: 굴림; line-height: normal; text-align: -webkit-center;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 />

댓글 (3)
엑박은 어덯게 사주나?
http://www.ifacemall.com/shop/shopdetail.html?branduid=588347&xcode=026&mcode=006&scode=001&type=X&search=&sort=order
핑크색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