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크랙은 안나와서 걍 윈7로 돌림
어차피 윈8은 외장하드에 깔아서 별 미련은 음섰음.
아직은 윈7 스딸이 좀 더 편하다.
니눅스 까세요 니눅스
존나 좋음
니눅스보다 걍 SSD 쓰는게 훨배 나은듯.
SSD 용량 업하고 지금 쓰는거 집에 던져주고 싶다.
니눅스 + 파이어폭스 조합은 넘사벽임미다. 윈도로는 절때 몬따라옴.
인터넷+동영상+음악감상 말고는 할게 엄슴^^
윈도 SSD를 리눅+파폭 HDD시스템이 넘나? 그정도임?
그리고 생각해보니 비싼 돈주고 산 디아3이 있어서 리눅은 못가것네.
흐드드가 스스드는 못넘음. 흐드드+리눅스+파폭 조합하면 체감 스스드 나옴.
그래도 체감 스스디정도면 쩔긴 하네.
댓글 (6)
니눅스 까세요 니눅스
존나 좋음
니눅스보다 걍 SSD 쓰는게 훨배 나은듯.
SSD 용량 업하고 지금 쓰는거 집에 던져주고 싶다.
니눅스 + 파이어폭스 조합은 넘사벽임미다. 윈도로는 절때 몬따라옴.
인터넷+동영상+음악감상 말고는 할게 엄슴^^
윈도 SSD를 리눅+파폭 HDD시스템이 넘나? 그정도임?
그리고 생각해보니 비싼 돈주고 산 디아3이 있어서 리눅은 못가것네.
흐드드가 스스드는 못넘음. 흐드드+리눅스+파폭 조합하면 체감 스스드 나옴.
그래도 체감 스스디정도면 쩔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