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 난로안같다
여기 4층인데 현제 실내온도 35.5도
낮에 건물을 얼마나 달궛으면 밤11신데
아직도 35.5도
방금 콜라 세박스 주문
후엄.
미안
난 너무 추워서 에어콘 금방 끔
에어컨은 상시 돌아가는거 아닌가요.
한번 온도 떨궈놓으니 밤이라 실외기도 거의 안도네.
댓글 (2)
미안
난 너무 추워서 에어콘 금방 끔
에어컨은 상시 돌아가는거 아닌가요.
한번 온도 떨궈놓으니 밤이라 실외기도 거의 안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