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볍고 빠른 리눅스

2012-08-06 23:08:33 조회 151
화면 - 시각 2012-08-06 23:08:01.png

윈도처럼 주구장창 하드디스크에 불들어오고 그렇지 않음.

빠름~ 빠름~ 빠름~

첨부 이미지

화면 - 시각 2012-08-06 23:08:01.png
이순규입니다
Signature
내려놓을 줄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다.

댓글 (1)

2012-08-06

다음엔 가상어플에 맥도 깔아봐 맥이 휠씬재밋다.

제목
신촌이랑 홍대 초밥뷔페 가 본 게이들아 추천좀 (3)
신촌이랑 홍대 초밥뷔페 가 본 게이들아 추천좀 (3)
··
싶덕들 이년에 한번씩은 (7)
싶덕들 이년에 한번씩은 (7)
··
오늘이 최악이네 (2)
오늘이 최악이네 (2)
··
가볍고 빠른 리눅스가볍고 빠른 리눅스 (1)
가볍고 빠른 리눅스가볍고 빠른 리눅스 (1)
··
ㅋㅋㅋㅋㅋ티아라 연기존나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티아라 연기존나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견적좀 봐봐라견적좀 봐봐라 (4)
견적좀 봐봐라견적좀 봐봐라 (4)
··
하드디스크 하나 얻어서 달았는데 병신같이 쓰고 있다. (4)
하드디스크 하나 얻어서 달았는데 병신같이 쓰고 있다. (4)
··
싀발 .. 레이저 7.9까지 나왔는데 죄다 6개월이네 (2)
싀발 .. 레이저 7.9까지 나왔는데 죄다 6개월이네 (2)
··
아오 윈8 RTM 풀린거 깔아봤는데 (6)
아오 윈8 RTM 풀린거 깔아봤는데 (6)
··
헐 강민경 졸라이뿌다 ㅜㅡ (2)
헐 강민경 졸라이뿌다 ㅜㅡ (2)
··
가입인사 (7)
가입인사 (7)
··
헤헤헤 기분조아 (2)
헤헤헤 기분조아 (2)
··
여자허들봄 (1)
여자허들봄 (1)
··
밑에 왜 액박이라고 얘기 안하냐 나쁜넘들아 (2)
밑에 왜 액박이라고 얘기 안하냐 나쁜넘들아 (2)
··
아오 탄데가 따끔따끔하네 (2)
아오 탄데가 따끔따끔하네 (2)
··
싀발 .. 회선은 풀렸는데 탈게 없다. (2)
싀발 .. 회선은 풀렸는데 탈게 없다. (2)
··
센세 신큐 쾐찮?> (2)
센세 신큐 쾐찮?> (2)
··
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 (3)
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 (3)
··
요즘은 술처먹고 세벽에 싶덕와서 꼬작피는놈 안오냐? (1)
요즘은 술처먹고 세벽에 싶덕와서 꼬작피는놈 안오냐? (1)
··
기분조아 헤헤
기분조아 헤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