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 케이블 안줘서 cd롬꺼 빼서 씀
cd 꾸울때 컴터 끄고 뚜껑 따고 사타 케이블 옮기고 다시 켜고 cd 꿉고 컴터 끄고 사타 케이블 옮기고 뚜껑 닫고 이지랄;;
CD를 구울 일이 아직도 있나?
내 메인에는 CD-RW 아예 음는데.
리눅스 깔려고 했더니 이미지 떠야 되서 쑈 한번 함 ^^
그건 좀 뭣같긴 하네.
오픈마켓에서 사라.
댓글 (4)
CD를 구울 일이 아직도 있나?
내 메인에는 CD-RW 아예 음는데.
리눅스 깔려고 했더니 이미지 떠야 되서 쑈 한번 함 ^^
그건 좀 뭣같긴 하네.
오픈마켓에서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