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 케이블 안줘서 cd롬꺼 빼서 씀

cd 꾸울때 컴터 끄고 뚜껑 따고 사타 케이블 옮기고 다시 켜고 cd 꿉고 컴터 끄고 사타 케이블 옮기고 뚜껑 닫고 이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