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에 모니터까지
봄
7750 논오버 버전사서 오버하는게 낫지 않나? 6770은 말이 6이지 5770 리네이밍인데.
누가쓸건지 용도가 먼지 모르겠지만 업자견적이랑 완전 똑같네 싸고 마진많으면서 항상 시장에 있는것들.
게임할꺼면 일이만원 더주고 암드버리고 450박고 파워도 국산 버려라 저가격이면 cwt나 몇천원 더 보태서 안텍박고
램은 벌크말고 몇천원 더 보태서 포장되서 나오는 정식 리테일 팀그룹 램 추천한다.
나 2월인가 살 때랑 가격 차이 별로 안 나네.
댓글 (4)
봄
7750 논오버 버전사서 오버하는게 낫지 않나? 6770은 말이 6이지 5770 리네이밍인데.
누가쓸건지 용도가 먼지 모르겠지만 업자견적이랑 완전 똑같네 싸고 마진많으면서 항상 시장에 있는것들.
게임할꺼면 일이만원 더주고 암드버리고 450박고 파워도 국산 버려라 저가격이면 cwt나 몇천원 더 보태서 안텍박고
램은 벌크말고 몇천원 더 보태서 포장되서 나오는 정식 리테일 팀그룹 램 추천한다.
나 2월인가 살 때랑 가격 차이 별로 안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