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견적좀 봐봐라

2012-08-06 22:45:39 조회 145
bochung.jpg

70에 모니터까지



첨부 이미지

bochung.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4)

2012-08-06

2012-08-06

7750 논오버 버전사서 오버하는게 낫지 않나? 6770은 말이 6이지 5770 리네이밍인데.

2012-08-06

누가쓸건지 용도가 먼지 모르겠지만 업자견적이랑 완전 똑같네 싸고 마진많으면서 항상 시장에 있는것들. 

게임할꺼면 일이만원 더주고 암드버리고 450박고 파워도 국산 버려라 저가격이면 cwt나 몇천원 더 보태서 안텍박고 

램은 벌크말고 몇천원 더 보태서 포장되서 나오는 정식 리테일 팀그룹 램 추천한다. 


 


2012-08-06

나 2월인가 살 때랑 가격 차이 별로 안 나네.

제목
신촌이랑 홍대 초밥뷔페 가 본 게이들아 추천좀 (3)
신촌이랑 홍대 초밥뷔페 가 본 게이들아 추천좀 (3)
··
싶덕들 이년에 한번씩은 (7)
싶덕들 이년에 한번씩은 (7)
··
오늘이 최악이네 (2)
오늘이 최악이네 (2)
··
가볍고 빠른 리눅스가볍고 빠른 리눅스 (1)
가볍고 빠른 리눅스가볍고 빠른 리눅스 (1)
··
ㅋㅋㅋㅋㅋ티아라 연기존나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티아라 연기존나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견적좀 봐봐라견적좀 봐봐라 (4)
견적좀 봐봐라견적좀 봐봐라 (4)
··
하드디스크 하나 얻어서 달았는데 병신같이 쓰고 있다. (4)
하드디스크 하나 얻어서 달았는데 병신같이 쓰고 있다. (4)
··
싀발 .. 레이저 7.9까지 나왔는데 죄다 6개월이네 (2)
싀발 .. 레이저 7.9까지 나왔는데 죄다 6개월이네 (2)
··
아오 윈8 RTM 풀린거 깔아봤는데 (6)
아오 윈8 RTM 풀린거 깔아봤는데 (6)
··
헐 강민경 졸라이뿌다 ㅜㅡ (2)
헐 강민경 졸라이뿌다 ㅜㅡ (2)
··
가입인사 (7)
가입인사 (7)
··
헤헤헤 기분조아 (2)
헤헤헤 기분조아 (2)
··
여자허들봄 (1)
여자허들봄 (1)
··
밑에 왜 액박이라고 얘기 안하냐 나쁜넘들아 (2)
밑에 왜 액박이라고 얘기 안하냐 나쁜넘들아 (2)
··
아오 탄데가 따끔따끔하네 (2)
아오 탄데가 따끔따끔하네 (2)
··
싀발 .. 회선은 풀렸는데 탈게 없다. (2)
싀발 .. 회선은 풀렸는데 탈게 없다. (2)
··
센세 신큐 쾐찮?> (2)
센세 신큐 쾐찮?> (2)
··
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 (3)
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누가 나 이거 하나만 사주면 안되냐 (3)
··
요즘은 술처먹고 세벽에 싶덕와서 꼬작피는놈 안오냐? (1)
요즘은 술처먹고 세벽에 싶덕와서 꼬작피는놈 안오냐? (1)
··
기분조아 헤헤
기분조아 헤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