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해라
오늘 하고 왓는데 시원하고 하예진게 잘햇단 생각이 든다
이쁜 치위생사 있는곳으로 가라 제발.
2년에 한번하면 피철갑 되지 않음? 6개월에 한번하던데;;
너무 자주하면 되려 안좋을수 잇어, 개개인 이 콘디션에 따른건데 이 콘디션 괜찬으며 이년에 한번해도 무리없다.
그리고 오늘 거진 이년만에 한건데 피 한방울없이 부드럽게 치석 잘갈고왓다 치위생사가 몸은 좀 비대해도 손놀림은 좋더라.
그보다 평소에 양치질을 잘해라.
난 처음으로 스케일링 받았는데 내가 양치질을 너무 잘해서 스케일링 할 게 없다고 하더라.
하나도 안 아프고 조금 하더니 끝남.
그래서 관리만잘하면 이년에 한번 하는것도 괜찬타는거지.
피칠갑은 저번에 초보 간호조무사한테 걸려서 당했었는데 .. ㅅㅂ
나라가 이모양이니 원래 원칙은 치위생사이상급만 하도록 하는게 맞는거고 일반인이 알아보기 쉽게 명찰달아야하는데 그런 규정이 없음.
는 간호조무사가 스케일링하면 피칠갑.
댓글 (7)
2년에 한번하면 피철갑 되지 않음? 6개월에 한번하던데;;
너무 자주하면 되려 안좋을수 잇어, 개개인 이 콘디션에 따른건데 이 콘디션 괜찬으며 이년에 한번해도 무리없다.
그리고 오늘 거진 이년만에 한건데 피 한방울없이 부드럽게 치석 잘갈고왓다 치위생사가 몸은 좀 비대해도 손놀림은 좋더라.
그보다 평소에 양치질을 잘해라.
난 처음으로 스케일링 받았는데 내가 양치질을 너무 잘해서 스케일링 할 게 없다고 하더라.
하나도 안 아프고 조금 하더니 끝남.
그래서 관리만잘하면 이년에 한번 하는것도 괜찬타는거지.
피칠갑은 저번에 초보 간호조무사한테 걸려서 당했었는데 .. ㅅㅂ
나라가 이모양이니 원래 원칙은 치위생사이상급만 하도록 하는게 맞는거고 일반인이 알아보기 쉽게 명찰달아야하는데 그런 규정이 없음.
는 간호조무사가 스케일링하면 피칠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