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다가 지금 일어났네 ㅜ

2012-12-02 16:06:21 조회 140
갈매기.jpg

원래 오늘 놀러갈라 했는데..


넘 늦었다 ㅜ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오늘 크로스핏 등록하러 감. (5)
오늘 크로스핏 등록하러 감. (5)
··
도깨비같은 전략이네 헐 (5)
도깨비같은 전략이네 헐 (5)
··
야이 시밤 오늘 존나 무서운거 봄 (1)
야이 시밤 오늘 존나 무서운거 봄 (1)
··
읭. . . . . .
읭. . . . . .
··
웃덕 점령 당했네
웃덕 점령 당했네
··
워메 웃덧...
워메 웃덧...
··
웃덕 ㅡㅡ시발아 (1)
웃덕 ㅡㅡ시발아 (1)
··
옷 뭐가 예뻐영 ? (6)
옷 뭐가 예뻐영 ? (6)
··
솔직히 취업 존나 아무것도 아님 (4)
솔직히 취업 존나 아무것도 아님 (4)
··
취업해보고 나니깐 취업못하는 문제가 뭐냐면 (3)
취업해보고 나니깐 취업못하는 문제가 뭐냐면 (3)
··
난 그래도 졸라 축복받은 직업인게 (8)
난 그래도 졸라 축복받은 직업인게 (8)
··
학점 3.5가 그렇게 중요한가? (9)
학점 3.5가 그렇게 중요한가? (9)
··
니들이 한번 도전해볼만한 직업군.gisa (2)
니들이 한번 도전해볼만한 직업군.gisa (2)
··
요새 폰 많이나오는데 갤3나 노트2 어떻냐 (3)
요새 폰 많이나오는데 갤3나 노트2 어떻냐 (3)
··
진짜 취업실패하니까 눈치 졸라보인다. (1)
진짜 취업실패하니까 눈치 졸라보인다. (1)
··
아이폰5 예약 판매에 대한 너희들의 생각은? (3)
아이폰5 예약 판매에 대한 너희들의 생각은? (3)
··
자다가 지금 일어났네 ㅜ자다가 지금 일어났네 ㅜ
자다가 지금 일어났네 ㅜ자다가 지금 일어났네 ㅜ
··
ㅎㅇㅎㅇ (2)
ㅎㅇㅎㅇ (2)
··
ㅎ2 (1)
ㅎ2 (1)
··
ㅎㅇ (2)
ㅎㅇ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