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태워줄려고하는데 이번달에 휴가나가는데 무조건 태워줘야해서..
아니면 다른것도 괜춘? 부모님이 스맛폰하나해달라고해서 신병때는 시간없어서 못햇는데 이번에는 무조건 하나해드려야겟슴.
부모님이 스맛폰 처음쓰시는거면, 전역하고 옆에 붙어있을 수 있을 때 해드리는게 정답임..
우리 부모님 스맛폰 해드리고 근 2주일간 부모님 손에 스맛폰 익으실때까지 내가 수발 다 해드림....
걍 옵티머스 태그같은거 사드려도 괜찮을것 같은디
댓글 (3)
부모님이 스맛폰 처음쓰시는거면, 전역하고 옆에 붙어있을 수 있을 때 해드리는게 정답임..
우리 부모님 스맛폰 해드리고 근 2주일간 부모님 손에 스맛폰 익으실때까지 내가 수발 다 해드림....
걍 옵티머스 태그같은거 사드려도 괜찮을것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