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좆같으면 때려치고 다음날 다른회사 들어갈 수 있음.
게다가 2차전직 하니깐 일도 졸라 편하고 재밌고 요새 씐나는듯
ㅋㅋㅋ
근데 그분은 주 스킬이 뭐임?
언어라고 하는건 다 함
러시아어 슬로베니아어 이슬람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등등
그래서 돈 젤 많이 주는거 하는데 지금은 자바함
외국인이냐?
댓글 (8)
ㅋㅋㅋ
근데 그분은 주 스킬이 뭐임?
언어라고 하는건 다 함
러시아어 슬로베니아어 이슬람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등등
그래서 돈 젤 많이 주는거 하는데 지금은 자바함
외국인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