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할수 있으려나?

내 친구가 시작한지 2년 다 되가길래
물어봤더니, 자기 체육관오면 관장하고 가격 쇼부쳐서
지가 트레이닝 해준다는 말에 혹해서...

서로 좆불알사이라 친구 주머니에 커미션 들어가고 이런건 아닐거야..
술이나 한잔사래....

스트레스받는데... 운동이나 하러다녀야지..

크로스핏하다 뒈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