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나 중견기업은 일단 채용인원이 얼마 ㅇ벗어서
존나 스펙짱만 뽑음
대기업은 채용인원이 상대적으로 많아서
어중이떠중이까지 ㅃ보힐 확률이 더 높다
되든 안되든 대기업 써라
근데 얼굴이 그분같이 생겼으면 음...
자영업 알아보고
중소나 중견기업은 일단 채용인원이 얼마 ㅇ벗어서
존나 스펙짱만 뽑음
대기업은 채용인원이 상대적으로 많아서
어중이떠중이까지 ㅃ보힐 확률이 더 높다
되든 안되든 대기업 써라
근데 얼굴이 그분같이 생겼으면 음...
자영업 알아보고
댓글 (5)
대기업은 다른데로 가기 위한 브릿지인 것이다
들어가서 이삼년 구르다가 이직할 생각하고 가는거임
니같으면 초짜뽑겠냐
대기업에서 온갖 고난을 딛고 와서 커피부터 PM까지 가능한 슈퍼맨을 뽑겠냐
근데 노파심에서 다시 한번 예끼하는데
얼굴이 그분같이 생겼으면 그냥 자영업 해라
24시간 손님한테 얼굴 안내보일 수 있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