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가 지난주 토요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저는..한참 고민을 하다 하다 결국 예약을 안했음
왠지 모르게..나중에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듬ㅠㅠ
현재 갤럭시 S2를 사용하고 있는데, 갤럭시S3를 살까..아이폰5를 살까..
아직까지 확정을 못하고 고민만 열심히 하는 중이다.
너희들은 어떤 쪽에 더 마음이 끌리시나요?
자유게시판
아이폰5 예약 판매에 대한 너희들의 생각은?
event 2012-12-02 16:16:27visibility 조회 431
댓글 (3)
옵지
옵뷰2
이거슨 존대도 아니고, 반말도 아니여.
걍 안드로이드 괜찮은거 싸게풀리면사고,
남는돈으로 터치5세대 사는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