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가 지난주 토요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저는..한참 고민을 하다 하다 결국 예약을 안했음
왠지 모르게..나중에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듬ㅠㅠ
현재 갤럭시 S2를 사용하고 있는데, 갤럭시S3를 살까..아이폰5를 살까..
아직까지 확정을 못하고 고민만 열심히 하는 중이다.
너희들은 어떤 쪽에 더 마음이 끌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