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마 예비군은 못처먹는건데
그냥 모른척 켜논 자판기 같음
근데 게토레이 한캔에 380원 마운틴듀 350원
사이다 500ml 가 오백원인가 밀키스 500ml 600원
십년전가격인가 십년전에도 이거보단 비쌌던거 같다
자판기까지있네.. 우와
댓글 (3)
자판기까지있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