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

2010-06-10 22:57:19 조회 227
SNC00301.jpg

저 새벽에 아무것도 안하는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문법 틀어놓고 자는데 -_ ㅠ

 

 

 

혹시 우퍼 방바닥에 놔둔다고 옆방울리나요 -_ -?

스피커 좋은거도 아닌데 ;;

 

아 ㅠ 여튼 잘못햇으니

 이제 죽은듯이 살아야겟네 ㅠㅠㅜㅜ

첨부 이미지

SNC00301.jpg

댓글 (16)

2010-06-10
글씨가 여자가 아닌거다
2010-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살길래 ㅋㅋ 원룸임?ㅋㅋㅋ

2010-06-10

원룸여// 한층에 4집잇는데 년 130 삭월세 단칸방.. 싸서 방음이 안되나 ㅠ

2010-06-10
여자인지는 확인햇음여 ㄲㄲ 얼굴을 아직 못봐서 ㄷㄷㄷ
2010-06-10
니가 다시 가서 메모를 붙여
"밥한끼 먹으면서 얘기해보죠"
얼굴 구리면 밥값은 니가 내시져 그러고 나와
2010-06-10
이쁘냐 안이쁘냐가 중요하지
식객민우2010-06-10

중년의 필체갂다

L
2010-06-10
같이 살면 되겠네
그럼 바닥을 통해서 소리가 전달될리도 없고
싀발 간단하네
오늘도 한건 해결!
2010-06-10
아 -ㅁ- 관심의 표현으로 받아들여야되나 *-_-* 싱숭생숭해도 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L
2010-06-10
막 세레나데 같은 거 틀어봐라
그긔2010-06-10
쌍욕안적은걸 감사히 여겨....
L
2010-06-10
그게 맘에 있어서 그런 거 아늬냐?
2010-06-10

옆방 탐구 들어가야지 +_+  ㄷㄷ

L
2010-06-10
완전 껄떡쇠네....
못이기는 척 넘어가센
2010-06-10
맘에 있는거치고 너무 야박한데 ㄷㄷㄷㄷㄷ
L
2010-06-10
야이 첨엔 다 그렇게 시작하는 거임
제목
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 (7)
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 (7)
··
이제부터이제부터 (4)
이제부터이제부터 (4)
··
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 (2)
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 (2)
··
모르는 남자한테서 전화 받았음 (7)
모르는 남자한테서 전화 받았음 (7)
··
세상이 밝아지게 하소서 (2)
세상이 밝아지게 하소서 (2)
··
TV에서 하길래 DOA 보고 왔는데 (5)
TV에서 하길래 DOA 보고 왔는데 (5)
··
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 (16)
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 (16)
··
컴터 맛 간 고로 난 퇴덕 (1)
컴터 맛 간 고로 난 퇴덕 (1)
··
대기업색히들때문에 그런가? (1)
대기업색히들때문에 그런가? (1)
··
니들 베가본드 31권은 보고 씹덕대는거냐 (2)
니들 베가본드 31권은 보고 씹덕대는거냐 (2)
··
김씨한텐 미안하지만 김씨가 보내준 램끼고 컴터 맛 갔음 ㅇㅇ (7)
김씨한텐 미안하지만 김씨가 보내준 램끼고 컴터 맛 갔음 ㅇㅇ (7)
··
학교에서 나로호 띄우는거 라이브로 봒는데 졸라 어이벗더라 (3)
학교에서 나로호 띄우는거 라이브로 봒는데 졸라 어이벗더라 (3)
··
야이 그븅새퀴야 (2)
야이 그븅새퀴야 (2)
··
더운 밤에... (2)
더운 밤에... (2)
··
한국어문회 한자능력시험2급 봐본사람있나? (1)
한국어문회 한자능력시험2급 봐본사람있나? (1)
··
일본에서 친구와쓴데..일본에서 친구와쓴데.. (6)
일본에서 친구와쓴데..일본에서 친구와쓴데.. (6)
··
아 씨발 군인된거 같다 (4)
아 씨발 군인된거 같다 (4)
··
부대에서 맥주 한캔에 얼만지 아냐? (6)
부대에서 맥주 한캔에 얼만지 아냐? (6)
··
부대에서 게토레이 한캔에 얼만지 아냐? (3)
부대에서 게토레이 한캔에 얼만지 아냐? (3)
··
어제 염불 잠깐 봤는데 (1)
어제 염불 잠깐 봤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