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
event 2010-06-10 22:57:19visibility 조회 227

저 새벽에 아무것도 안하는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문법 틀어놓고 자는데 -_ ㅠ
혹시 우퍼 방바닥에 놔둔다고 옆방울리나요 -_ -?
스피커 좋은거도 아닌데 ;;
아 ㅠ 여튼 잘못햇으니
이제 죽은듯이 살아야겟네 ㅠㅠㅜㅜ

저 새벽에 아무것도 안하는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문법 틀어놓고 자는데 -_ ㅠ
혹시 우퍼 방바닥에 놔둔다고 옆방울리나요 -_ -?
스피커 좋은거도 아닌데 ;;
아 ㅠ 여튼 잘못햇으니
이제 죽은듯이 살아야겟네 ㅠㅠㅜㅜ
댓글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살길래 ㅋㅋ 원룸임?ㅋㅋㅋ
원룸여// 한층에 4집잇는데 년 130 삭월세 단칸방.. 싸서 방음이 안되나 ㅠ
중년의 필체갂다
그럼 바닥을 통해서 소리가 전달될리도 없고
싀발 간단하네
오늘도 한건 해결!
옆방 탐구 들어가야지 +_+ ㄷㄷ
못이기는 척 넘어가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