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http://blogfile.paran.com/BLOG_668793/201006/1276170132_헤헷승여니.gif"/>

 

 

가방셔틀ㅠㅠ

 

 

 

 

싀밸

 

 

 

 

1주일 있다가 다시 나갈거면서 우라지게 많이 싸들고왔네...

 

 

 

 

근데 기념품도 안사옴... 나쁜뇽

 

 

 

 

 

 

승여니 동영상에서 귀엽게 나오기에 움짤 만들어봤는데

 

 

존내 긔엽지 아니하냐?

 

 

학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