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일까지니깐 버티는거지 하루만 더 가야 해도 진짜 존나 어디로 튀고 싶을듯
어제는 이 씨발새끼들이 5분 늦었다고 보충교육 1시간 시킴
올해부터 뭔가 바껴서 진짜 씨발 존나 토나온다
댓글 (4)
목요일까지 시키나;; 보통 월 화 수 아님?
싀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