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일까지니깐 버티는거지 하루만 더 가야 해도 진짜 존나 어디로 튀고 싶을듯

 

 

어제는 이 씨발새끼들이 5분 늦었다고 보충교육 1시간 시킴

 

 

 

올해부터 뭔가 바껴서 진짜 씨발 존나 토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