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생이 군바리라 올 때 마다 박스로 사오는데
한캔에 오백얼마임 병도 마찬가지
이번달에 전역인데 봉고차 한대 싣고가서 px에 있는거 몽땅 털어오고 싶다..........
양주도 겁나싸던데 ㅇㅇ
보급관이 피돌이한테 말해서 맨날 자기꺼 빼놓던데
댓글 (6)
양주도 겁나싸던데 ㅇㅇ
보급관이 피돌이한테 말해서 맨날 자기꺼 빼놓던데
아프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