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생이 군바리라 올 때 마다 박스로 사오는데

 

 

한캔에 오백얼마임 병도 마찬가지

 

 

이번달에 전역인데 봉고차 한대 싣고가서 px에 있는거 몽땅 털어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