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

2010-06-10 23:28:59 조회 101
몽졌다.jpg

몽졌듬..

첨부 이미지

몽졌다.jpg

댓글 (7)

L
2010-06-10
뭐야?
애들 또 침목질 갔냐?
2010-06-10
-_-?
그긔2010-06-10
뭉졌네...
2010-06-10
저 짤은 봐도봐도 더럽다
2010-06-10

아 - _ - 몽지다가 저런거임여? ㄷ

L
2010-06-10

아직 몽지다의 의미를 모르는 사람이 있다니

2010-06-11
으악,,,사진..ㅇㅅㅇ
제목
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 (7)
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십덕넷 결국은 몽지네여.. (7)
··
이제부터이제부터 (4)
이제부터이제부터 (4)
··
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 (2)
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 (2)
··
모르는 남자한테서 전화 받았음 (7)
모르는 남자한테서 전화 받았음 (7)
··
세상이 밝아지게 하소서 (2)
세상이 밝아지게 하소서 (2)
··
TV에서 하길래 DOA 보고 왔는데 (5)
TV에서 하길래 DOA 보고 왔는데 (5)
··
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 (16)
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모르는 여자한테 편지 받았음 (16)
··
컴터 맛 간 고로 난 퇴덕 (1)
컴터 맛 간 고로 난 퇴덕 (1)
··
대기업색히들때문에 그런가? (1)
대기업색히들때문에 그런가? (1)
··
니들 베가본드 31권은 보고 씹덕대는거냐 (2)
니들 베가본드 31권은 보고 씹덕대는거냐 (2)
··
김씨한텐 미안하지만 김씨가 보내준 램끼고 컴터 맛 갔음 ㅇㅇ (7)
김씨한텐 미안하지만 김씨가 보내준 램끼고 컴터 맛 갔음 ㅇㅇ (7)
··
학교에서 나로호 띄우는거 라이브로 봒는데 졸라 어이벗더라 (3)
학교에서 나로호 띄우는거 라이브로 봒는데 졸라 어이벗더라 (3)
··
야이 그븅새퀴야 (2)
야이 그븅새퀴야 (2)
··
더운 밤에... (2)
더운 밤에... (2)
··
한국어문회 한자능력시험2급 봐본사람있나? (1)
한국어문회 한자능력시험2급 봐본사람있나? (1)
··
일본에서 친구와쓴데..일본에서 친구와쓴데.. (6)
일본에서 친구와쓴데..일본에서 친구와쓴데.. (6)
··
아 씨발 군인된거 같다 (4)
아 씨발 군인된거 같다 (4)
··
부대에서 맥주 한캔에 얼만지 아냐? (6)
부대에서 맥주 한캔에 얼만지 아냐? (6)
··
부대에서 게토레이 한캔에 얼만지 아냐? (3)
부대에서 게토레이 한캔에 얼만지 아냐? (3)
··
어제 염불 잠깐 봤는데 (1)
어제 염불 잠깐 봤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