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야이 늼드라! 싀바라! 개색기드라!
event 2010-06-10 23:14:46visibility 조회 143

나 전화기 새로 사쓴데...
싀발 이제 곧 일주일되는데
싀발 아직 벨소릐가 뭔지 모른다
싀발 어덕게 된 거냐?
이거 고장인 거 같은데
개통 철회해야하는 거냐?
그거 어디서 하는거지?
응?

나 전화기 새로 사쓴데...
싀발 이제 곧 일주일되는데
싀발 아직 벨소릐가 뭔지 모른다
싀발 어덕게 된 거냐?
이거 고장인 거 같은데
개통 철회해야하는 거냐?
그거 어디서 하는거지?
응?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