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한 6개월전에 혼자 

 

롤리팝을 24개월 쇼킹스폰서로 가입을 했어요

 

기계값도 따로 있는 것 같고................ㅠㅠ

 

 

요즘 스마트폰쓰고싶은 생각인거같더라고..

 

 

근데 기계할부값도 남았고

쇼킹스폰서는 해지하면 할인받은 금액도 또 다내야되자나

 

그럼 이 때 폰 바꾸려면 어케해야함?

 

스마트폰 공기계하나 사준다음에

114에 전화해서 이걸로 바꿔주세요

해야됨?

 

에이징 이런거 모름

어케해요ㅠ?

 

 

아 기변을 하면

할부나 약정같은건 그대로 딸려 가는거맞나요?

 정말 단순히 기계만 바뀌는거임?

포인트는

100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