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한 6개월전에 혼자
롤리팝을 24개월 쇼킹스폰서로 가입을 했어요
기계값도 따로 있는 것 같고................ㅠㅠ
요즘 스마트폰쓰고싶은 생각인거같더라고..
근데 기계할부값도 남았고
쇼킹스폰서는 해지하면 할인받은 금액도 또 다내야되자나
그럼 이 때 폰 바꾸려면 어케해야함?
스마트폰 공기계하나 사준다음에
114에 전화해서 이걸로 바꿔주세요
해야됨?
에이징 이런거 모름
어케해요ㅠ?
아 기변을 하면
할부나 약정같은건 그대로 딸려 가는거맞나요?
정말 단순히 기계만 바뀌는거임?
포인트는
100드림
댓글 (5)
일단 할부로 샀기때문에 할부금에 대한거는 무조건 지불해야됨.
공기계를 사거나 꽁폰사서 3개월후에 기변하는 수밖에
꽁스마트폰 사서 유심만 바꿔끼우면 되겠네
KT는 홈피에서 바꾸고 ㅈㄹ안해도 되는것 같더라
잉뮤사서 15일뒤에 유심 바꾸기
스마트폰 기기값이 얼만데 ..
나같은 경우는 그냥 해지하고 위약금을 문다 ???
그리고 그 공기계를 다시 팔아 왠만하면 해지금 이상 금액이 나온단 말이야
그럼 테크는 못타지만 실사용이니까 상관 없잖아
기변 하면 단순히 기계만 바뀌는거임 같은 통신사인 경우는
에이징은 가서 해달라고 하면 됨 skt만되고
skt에서 만든 번호가 아니면 안되
다른 버스폰 [익뮤 가튼거 산다] \=> 3개월을 기달리거나 새로산 버스폰 을 쓴다 => 3개월뒤 버스폰 해지 공기계된 버스폰 에다가
24개월 약정의 유심 박아 넣고 쓰기
그럼 대충 4만원 정도로 핸드폰 바꾸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