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폰이 2개있어
A B폰
USIM칩 넣어서 A폰에 사용하는데
B폰은 지금 해지된 상태
A폰 USIM칩 B폰에 넣으면
B폰 사용 가능한거임??
ㅇㅇ.
해보면 알G
E생퀴야
해보고 되면 채택점
ㅇㅇ
ㅇㅋ된다
유심락 풀려있다면 되지 않나...
(요즘은 디폴트값이 언락인걸로 알고 있지만서도)
댓글 (4)
ㅇㅇ.
해보면 알G
E생퀴야
해보고 되면 채택점
ㅇㅇ
ㅇㅋ된다
유심락 풀려있다면 되지 않나...
(요즘은 디폴트값이 언락인걸로 알고 있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