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요금이 11000원짜리를 사용한다고 하면

 

11000원을 내고 문자전화요금 이런거 따로나가는건가??

 

그니까 11000원은 그냥 기본으로 내고 사용요금은 따로따로나간다고?

 

맨날 청소년쓰,다가 바꾸려니까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