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요금이 11000원짜리를 사용한다고 하면
11000원을 내고 문자전화요금 이런거 따로나가는건가??
그니까 11000원은 그냥 기본으로 내고 사용요금은 따로따로나간다고?
맨날 청소년쓰,다가 바꾸려니까 모르겠음
핸드폰 개통 ㅊㅋ
ㅇㅇ
11000원 기본요금
문자 건당 20원이라고 가정
10개쓰면 200원 100개쓰면 2000원 별도 과금
통화도 10초당 20원이라고 가정
20초쓰면 40원 별도 과금
너가 만약에 문자100건에 통화 20초밖에 안 하고 한달 버티면
11000원+2천원+40원=13040원 내면 됨
채택해라
ㅇ
요금의 구성은 = 기본료 + 사용료
나 채택해라
댓글 (3)
핸드폰 개통 ㅊㅋ
ㅇㅇ
11000원 기본요금
문자 건당 20원이라고 가정
10개쓰면 200원 100개쓰면 2000원 별도 과금
통화도 10초당 20원이라고 가정
20초쓰면 40원 별도 과금
너가 만약에 문자100건에 통화 20초밖에 안 하고 한달 버티면
11000원+2천원+40원=13040원 내면 됨
채택해라
ㅇ
요금의 구성은 = 기본료 + 사용료
나 채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