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께 효도르폰을 하나 해드려야될거같아서 질문드려요

할머니가 70대시니까,,,

다른기능 필요없고 전화만 잘되고

키패드가 크다던가 화면에 숫자 등이 눈에 잘 들어오면 되거든요

그래서 와인폰2가 효도르폰으로 해드릴까하는데

이 폰 나온지 벌써 근2년인데,,, 아직도 이게 최고일까요??

어떤폰이 젤 적당할까요

아 LGT에 계신데 번호이동으로 돈 안드는걸로요...

좀 부탁드려요 ㅠㅠ 아예 파는곳 링크 걸어주시면 더 ㄳㄳㄳ 하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