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께 효도르폰을 하나 해드려야될거같아서 질문드려요
할머니가 70대시니까,,,
다른기능 필요없고 전화만 잘되고
키패드가 크다던가 화면에 숫자 등이 눈에 잘 들어오면 되거든요
그래서 와인폰2가 효도르폰으로 해드릴까하는데
이 폰 나온지 벌써 근2년인데,,, 아직도 이게 최고일까요??
어떤폰이 젤 적당할까요
아 LGT에 계신데 번호이동으로 돈 안드는걸로요...
좀 부탁드려요 ㅠㅠ 아예 파는곳 링크 걸어주시면 더 ㄳㄳㄳ 하구요 ㅠㅠ
할머니께 효도르폰을 하나 해드려야될거같아서 질문드려요
할머니가 70대시니까,,,
다른기능 필요없고 전화만 잘되고
키패드가 크다던가 화면에 숫자 등이 눈에 잘 들어오면 되거든요
그래서 와인폰2가 효도르폰으로 해드릴까하는데
이 폰 나온지 벌써 근2년인데,,, 아직도 이게 최고일까요??
어떤폰이 젤 적당할까요
아 LGT에 계신데 번호이동으로 돈 안드는걸로요...
좀 부탁드려요 ㅠㅠ 아예 파는곳 링크 걸어주시면 더 ㄳㄳㄳ 하구요 ㅠㅠ
댓글 (3)
그래도 와인폰 짱입니다
와인2, 와인3가 진리다 전화만 잘되길 원하면서 뭣하러 최신폰을 따지냐
나온지 좀 됐어도 효도로는 와인이 진리
와인은 1,2가 진리임
부모님 3지는 불효도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