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잉뮤랑 안드로원을 놓고 고민중이거등? 12,1,2월쯤에 군대를 갈꺼구 실사를 하려구 번이 버스 기다리는데...
지금은 sk 쓰고 있구 ㅋㅋㅋ
흠......... 여친때문에 kt로 넘어가야하는데 버스 기다리는중이야..
ㅋㅋㅋㅋ
지금 잉뮤 버스 타면 신규잖아....그래서 깨림찍한데
지금 그냥 신규로 하나 만들고 잉뮤 번이는 안올거 같단말야?
안드로 번이 버스 기다릴껀데
그럼 sk회선 하나 kt회선 하나 가지고 있는거잖아...
이렇게 사용하다 안드로 번이 나오면 가고
그럼 kt두회선 가지고 있는거고
두개 써보고 괜춘한걸로 사용하고 해지 하면 하나 그냥 팔 수있는거지? 물론 3개월은 채우고 말야
그럼 내가 남는 장사 아닌가?
아 처음 인터넷으로 사는거라 매우 헷갈리네 헤헤
댓글 (3)
번이나올거같은데
내가 진짜 사고 싶은건 그거 안드로 헤헤 그래서 그냥 질럿어 이건 폰ㅋ텍ㅋ
폰텤의 시작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