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2g 사용중인데

 

지금 쓰는 요금제가 더이상 신규가입이 안되는 요금제라서,,

 

신규로 3g폰 사서 의무기간 다 채우고서

 

에이징 하면 새로 산 3g폰으로 2g폰에서 쓰던 요금제를 쓰는건감?!

 

 

 

용어 설명을 읽어볼수록 더 헷갈린다,,

완전빙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