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2g 사용중인데
지금 쓰는 요금제가 더이상 신규가입이 안되는 요금제라서,,
신규로 3g폰 사서 의무기간 다 채우고서
에이징 하면 새로 산 3g폰으로 2g폰에서 쓰던 요금제를 쓰는건감?!
용어 설명을 읽어볼수록 더 헷갈린다,,
완전빙구,,ㅋ
sk 2g 사용중인데
지금 쓰는 요금제가 더이상 신규가입이 안되는 요금제라서,,
신규로 3g폰 사서 의무기간 다 채우고서
에이징 하면 새로 산 3g폰으로 2g폰에서 쓰던 요금제를 쓰는건감?!
용어 설명을 읽어볼수록 더 헷갈린다,,
완전빙구,,ㅋ
댓글 (1)
기존에 2g번호 사용하고 있는상태에서는 2g단말기만 사용가능
2g단말기를 구입을 하시던지,아니면 3g단말기 구입을 했어 번호 안내를 받던지 하셔햐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