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계단 >>>[가사보기]

 


 

 내가 디씨를많이안해서 잘은모른다, 가는갤도 몇개없어서 확신할순없다

그래도 isq는 디씨하는음악인말고, 음악하는 디씨인중 가장 성공한사람중 한명인건 맞을것 같다.

 

일갤,락갤,흑음갤등에서 디씨인중에 자기판낸사람있나?모르겠다

힙갤은 mr.yaboo가 온라인ep-시선 을내고 sbs체인지에나가서 top를 프리스타일로처바르고 통편집당함,

그리고 isq는 온라인ep- 그대가없이도눈부신가을에서 오버클래스pd xepy랑작업한적이있고

이번에 ksk핫빝이랑 팀 시그니쳐를 구성해서 올해3월 자기이름으로 정식 판을냈다.

 

판을내기전, 김거덕, isq, 양파맛파르페등으로 활동할떄의 화려한 플로우와 랩이있었는데

시그니쳐에서는 좀죽이고 진실성담긴가사에차분한랩을하는줄알았더니 따른곡들어보면 또 그거는아니다

 

힙플에서 좀 거만하다고 생각없이까는냄비들많은데

워낙 물타기가 대세인동네라서 어휴 언급도하기싫다,

관련정보나얻지 친목질할동네는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