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x_aOLghOWwo?fs=1&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개인적으로 대한민국 여자 보컬리스트 상위권이라고 생각한다

부왘, 근데 미국진출한답시고 미국갔다가 그대로 대중한테 잊혀져가는 안타까운가수...

 

원래 jyp아닌데 미국활동만 jyp에소속되서한다는말이있더니 예전에 무르팍에서 섹고가

g-소울이랑 임정희둘다 돈문젠가 뭐가 문제가생겨서 미국활동이 무기한연기됫다고 한것같다

 

솔직히 미국에서 먹힐것같진않지만 그래도 세븐같은애가 미국서성공했다라고언플하는거보단나을것같았는데

한국에서도 잊혀져서 버로우됨...좀안타깝다

그냥 국내에 복귀해서 가요차트상위권좀먹고 노래다운노래좀 들려줫음좋겠다

물론 트랜드란걸 무시못하고 요즘트랜드가 아이돌위주의 후크송?여튼 그게 나쁜건아닌데

너무 그런노래만있으니까 노래답지못한것같다 , 다양한장르가 음악으로 한편에 많이들어갔음좋겠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