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width="480" height="385"> 

http://www.youtube.com/v/v40AgLWLQDc?fs=1&amp;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이렇게 길게안나오고 자작곡만불렀던것 같은데.

 

여튼 그냥 슈퍼위크에서 임팩트만주고떨어져서 인디레이블이런데가서 잘됫으면조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