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었습니당 ㅋ스윗소로우는 진짜 좋은데 왠지 안뜬그룹냄새가너무남 ㅠㅠ애들이 vos랑헷갈려하는사람도꽤됨 ㅠㅠ
맞아요..TV활동이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얘네 입담도 좋고해서.. 아는것도 많아서.. 라디오에서는 잘나가는데.. DJ도하고..
댓글 (4)
잘들었습니당 ㅋ
스윗소로우는 진짜 좋은데 왠지 안뜬그룹냄새가너무남 ㅠㅠ
애들이 vos랑헷갈려하는사람도꽤됨 ㅠㅠ
맞아요..
TV활동이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얘네 입담도 좋고해서.. 아는것도 많아서.. 라디오에서는 잘나가는데.. DJ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