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케샤보다 좋다

2010-08-19 19:04:26 조회 720
 

>http://www.youtube.com/v/Al9FOtZcadQ?fs=1&amp;hl=ko_KR" allowfullscreen="true"/></OBJECT>

 

목소리가 맑아

댓글 (3)

2010-08-20
오오~ 좋네영

틱톡
 
약간 취한듯하면서도 퇴폐적인 분위기가 매력인 노래로 기억했는데~

이렇게 청순하게 부르다니~ ㄷㄷ
2010-08-20
난 그래도 케샤가 더 좋다능~.~
잦늅2010-08-20
케샤노래중에 D.U.I 들어봐봐용 좋음
제목
임정희 - 흔적 (2)
임정희 - 흔적 (2)
··
스윗소로우 - 간지럽게 (4)
스윗소로우 - 간지럽게 (4)
··
나비 - 마법소녀. (4)
나비 - 마법소녀. (4)
··
슈퍼스타k 장재인 풀버전인듯 (5)
슈퍼스타k 장재인 풀버전인듯 (5)
··
효신느님효신느님 (2)
효신느님효신느님 (2)
··
bliss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bliss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
케샤보다 좋다 (3)
케샤보다 좋다 (3)
··
다이시댄스 - 바람이지나가는길 (1)
다이시댄스 - 바람이지나가는길 (1)
··
이수영 - 내 이름 부르지마 >.< (1)
이수영 - 내 이름 부르지마 >.< (1)
··
힙덕을 위한 Dok2 - 비스듬히 걸쳐 feat. Juvie Train (3)
힙덕을 위한 Dok2 - 비스듬히 걸쳐 feat. Juvie Train (3)
··
hlin(홀린) - 연가시
hlin(홀린) - 연가시
··
폰텍에서 조공 받으러 왔음폰텍에서 조공 받으러 왔음 (2)
폰텍에서 조공 받으러 왔음폰텍에서 조공 받으러 왔음 (2)
··
탱창력 플레이엌ㅋㅋㅋㅋㅋㅋㅋ 탱구 내꺼닼ㅋㅋㅋ (1)
탱창력 플레이엌ㅋㅋㅋㅋㅋㅋㅋ 탱구 내꺼닼ㅋㅋㅋ (1)
··
IU & 유승호-사랑을 믿어요
IU & 유승호-사랑을 믿어요
··
Radiohead - Creep Live - Reading festival 2009 [HQ]
Radiohead - Creep Live - Reading festival 2009 [HQ]
··
CRS - Us Placers
CRS - Us Placers
··
김연아 - 기차를타고(원곡 iu)
김연아 - 기차를타고(원곡 iu)
··
学園天国(학원천국)
学園天国(학원천국)
··
The Signature - 계단.
The Signature - 계단.
··
dj doc 나 이런사람이야 (1)
dj doc 나 이런사람이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