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a7sBgeFo0II&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루페피아스코노래들으러 유투브갔다가 메인에걸려있는걸발견

김연아가 노래잘하는건 알고있었다

근데 진짜잘하네

아이유가 워낙잘해서 원곡이 좋ㄱ딘하지만

여튼 잘들었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