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_Y6ObZ-Vha0&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최근에 구름의노래란 웹툰보면서 알아낸노랜데

 

음, 약간 넬삘이난다랄까,

 

조금은 경쾌한 리듬에 넬의 가사입혀서 부르는느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