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digital/others/view.html?cateid=100031&newsid=20110128141308382&p=moneytoday&RIGHT_COMM=R6
이거슨 노키아를 낚는 글임
n8하고 오비맵서비스만 해줬으면... 한국에서도 아이폰 못지 않을텐데...
n8 기대했는데...
ㅋㅋㅋ 기대한게 안나오네여;;
ㅇㅇ
댓글 (4)
n8하고 오비맵서비스만 해줬으면... 한국에서도 아이폰 못지 않을텐데...
n8 기대했는데...
ㅋㅋㅋ 기대한게 안나오네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