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politics/dipdefen/view.html?cateid=1010&newsid=20110207112049467&p=yonhap
이 뭐 ㅡㅡ;
범인을 찾자
니가 그상황에 처한다면.. 조준사격을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냐?
사격을 한번이나 해봤는지.. 궁금하다..
인마살상용 이라는 글귀를 읽었을때.. 어찌나 소름이 돋던지..
아차 하는순간 죽는거다.. 아야, 아이구! 머 이러고 죽는것도 아니고.. 픽 맞고 헉소리도 못내고 죽는단다..
그냥 무차별 난사를 하는거지.. 그러다 재수없게 한두발 맞는거고..
뭐 싸우자는건 아니지만,
만에하나 우리측이 쏜 총이 직접적인 부상의 원인이고, 해적 총알이 사고로인한거라면 상황이 좀 심각해지지 않겠음?
아라이가 쐈다고 납치된사람들도 주장하고 경찰조사도 그렇게 보고 하고있는데 이게 다 쑈라면....
해적편 드는것도 아니고 싸우자는것도 아님 ㅇㅇ 걍 내 의견
나도 이 글엔 tiega99 말에 동감임
팀킬 甲 이니 어쩌니 하는데
총격전이 써든 어택처럼 벌어진다고 생각하면 팀킬이겠지만
실제 총격전에서 오발이 날 가능성도 많은건 사실임
더군다나 해상이고 배 위에서의 총격전이라면 진영이 양 방향으로 갈려서 총격전이 벌어진 것도 아닐테고
아비규환 속에서 일단 쏘고 보자 식으로 총격전이 벌어졌을텐데
설령 아군 총탄을 맞았다 쳐도, 그게 큰 부상이 되었더라도 범인 찾아서 문책을 하니 마니
이런건 정말 아닌듯
ㄷㄷ
댓글 (5)
범인을 찾자
니가 그상황에 처한다면.. 조준사격을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냐?
사격을 한번이나 해봤는지.. 궁금하다..
인마살상용 이라는 글귀를 읽었을때.. 어찌나 소름이 돋던지..
아차 하는순간 죽는거다.. 아야, 아이구! 머 이러고 죽는것도 아니고.. 픽 맞고 헉소리도 못내고 죽는단다..
그냥 무차별 난사를 하는거지.. 그러다 재수없게 한두발 맞는거고..
뭐 싸우자는건 아니지만,
만에하나 우리측이 쏜 총이 직접적인 부상의 원인이고, 해적 총알이 사고로인한거라면 상황이 좀 심각해지지 않겠음?
아라이가 쐈다고 납치된사람들도 주장하고 경찰조사도 그렇게 보고 하고있는데 이게 다 쑈라면....
해적편 드는것도 아니고 싸우자는것도 아님 ㅇㅇ 걍 내 의견
나도 이 글엔 tiega99 말에 동감임
팀킬 甲 이니 어쩌니 하는데
총격전이 써든 어택처럼 벌어진다고 생각하면 팀킬이겠지만
실제 총격전에서 오발이 날 가능성도 많은건 사실임
더군다나 해상이고 배 위에서의 총격전이라면 진영이 양 방향으로 갈려서 총격전이 벌어진 것도 아닐테고
아비규환 속에서 일단 쏘고 보자 식으로 총격전이 벌어졌을텐데
설령 아군 총탄을 맞았다 쳐도, 그게 큰 부상이 되었더라도 범인 찾아서 문책을 하니 마니
이런건 정말 아닌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