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society/affair/view.html?cateid=1067&newsid=20110201214520398&p=imbc
어제 잠깐보고 당 대표가 폭행한건줄 알았는데
당 대표는 사과를 한거였네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view.html?cateid=1067&newsid=20110201214520398&p=imbc
어제 잠깐보고 당 대표가 폭행한건줄 알았는데
당 대표는 사과를 한거였네
댓글 (9)
이숙희는 누구냐요 이숙정이 아니냐여
이정희+이숙정 ㅇㅇ
시발 난 무슨 국회의원이라도 되는 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
시의원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헐... 사람 잘못 뽑았네... 완전 깡패...
와..저런사람은 집안교육을 어떻게 받은걸까
병맛 쩌네 ㅋㅋㅋㅋㅋㅋ
남잔줄 알았더니 계집년
계집년이 지 몰라준다고 행패부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