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9&aid=0002403134
아 다시 보고싶지 않은 영환데;;
전에도 보기 싫은데 여친이 꼭 보고싶다고 해서 같이 봄.
다 본 후에 그제서 여친이 나한테 미안해함.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9&aid=0002403134
아 다시 보고싶지 않은 영환데;;
전에도 보기 싫은데 여친이 꼭 보고싶다고 해서 같이 봄.
다 본 후에 그제서 여친이 나한테 미안해함.
댓글 (6)
여친 있는 척 쩌네
ㅇㅇ 쩌네요
오늘 티비에서 하는데 너무재미없어서 중간에 채널돌림 어떻게 100만이나 동원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티풀마인드돋네.
해운대 1도 안봤는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