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0131n10623
ㅇㅇ
소개팅할 땐 원래 술이 최고 아니냐?
어색하잖아. 술마시면 덜 어색해지니까 ㅋ
이러다 못난애 하나 잘못건져오면 어떡해?
술이 왠수가 되는수가 있음 ㅋㅋ
그럼 골로가는거지 머
베플이 더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베플
댓글 (7)
소개팅할 땐 원래 술이 최고 아니냐?
어색하잖아. 술마시면 덜 어색해지니까 ㅋ
이러다 못난애 하나 잘못건져오면 어떡해?
술이 왠수가 되는수가 있음 ㅋㅋ
그럼 골로가는거지 머
베플이 더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