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0128n15308?mid=n0100
기사 제목
이게 최선입니카?
딱봐도 설글이네
자판 이거 중국에서먼저시작하지않았나
쿼티도 쉬프트는 좀 양쪽으로 두개 있었으면 좋겠다
쿼티 나오면 재미있겠다 ㅋㅋ
굿
ㅇㅇ
댓글 (6)
딱봐도 설글이네
자판 이거 중국에서먼저시작하지않았나
쿼티도 쉬프트는 좀 양쪽으로 두개 있었으면 좋겠다
쿼티 나오면 재미있겠다 ㅋㅋ
굿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