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0208800030
헐..
하... 구제역 진짜 무섭다... 얼른 잡혀야 사람들이 좀 살텐데...
돼지값 존내 오름
ㄷㄷ
잘만 먹고왔는데 5천원에
댓글 (4)
하... 구제역 진짜 무섭다... 얼른 잡혀야 사람들이 좀 살텐데...
돼지값 존내 오름
ㄷㄷ
잘만 먹고왔는데 5천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