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donga.com/Society/New/3/03/20110211/34740918/1
막장도 이런 막장이 없네...
아오 .................................................... 진짜 개빡치네요............ 그럼 시다바리같이 갖다 바쳐???
저런 어린놈은 쳐맞아야지..
이건 뭐...
ㅇㅇ.
대체 누가 미친거냐 경찰? 노인? 학생?
댓글 (5)
아오 .................................................... 진짜 개빡치네요............ 그럼 시다바리같이 갖다 바쳐???
저런 어린놈은 쳐맞아야지..
이건 뭐...
ㅇㅇ.
대체 누가 미친거냐 경찰? 노인?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