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211234137
노키아의 점유율과 마이크로 소프트의 점유율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테니...
상당한 공격이 될듯...
그럼 인텔은 뭐가 됨.
발악인가
ㅇㅇ.
노키아직원들 마소랑일한다고 불만 많던데..
?!
ㅇㅇ 일 안한다고 시위하고 그러더라
댓글 (6)
그럼 인텔은 뭐가 됨.
발악인가
ㅇㅇ.
노키아직원들 마소랑일한다고 불만 많던데..
?!
ㅇㅇ 일 안한다고 시위하고 그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