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economic/autos/view.html?cateid=1038&newsid=20110221161831236&p=newsis
그분님 좀 흐뭇하시겠어요?
아 벤츠
ㅋ
ㅇㅇ.
댓글 (4)
아 벤츠
ㅋ
ㅋ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