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개념 보드남' 경주왕릉서 스노보드? 비난 쇄도
http://news.sportsseoul.com/read/life/919618.htm
얼척없네.. 나이살 쳐먹고 잘하는짓이다...;;
왕릉에서...... 정말 무개념이네...
때려죽이자
ㅇㅇ.
ㅋㅋㅋ
댓글 (5)
왕릉에서...... 정말 무개념이네...
때려죽이자
ㅇㅇ.
ㅋㅋㅋ